본문 바로가기

먹는 것

일본라멘집 도마 유즈라멘 (종로)

반응형

내가 서울역 근처에 있는 유즈라멘 만리동점을 좋아한다.

여기 안국역 근처에 있는 건 분점인지 뭔지 잘 모르겠지만 도마라는 고깃집과 같이 운영한다. 점심에는 라면, 저녁에는 고기 위주로 장사하는 것 같다.

참고로 2021년 7월에 갔었다. 안국역 2,3번 출구에서 매우 가깝다.

이렇게 생겼다.▼

 

내부는 이런 느낌이다▼

 

내가 시킨 유즈츠케멘(중)▼

 

아내가 시킨 유즈쇼유라멘▼

 

맛있다. 맛있는데, 서울역에 있는 만리동점이 더 맛있다. 서울역 가서 먹어라.

그리고 내가 여길 추천 안 하는 이유가 한 가지 더 있다. 오픈 시간 전에 가서 서성이며 기다리고 있었는데, 가게 일하는 사람들이 앞문으로 나와서 주변 골목에 들어가서 담배피우더라. 나는 요리하는 사람이 담배피우는 곳은 다시 가지 않는다.

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