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먹는 것

목동 회전초밥 스시노미찌 - 여전히 좋네

반응형

예전에 근처에 살 때 스시노미찌에 자주 갔다. 그리고 멀리 이사 가면서 못 가게 됐는데 기록을 찾아보니 거의 6년만에 가게 된 셈.

평일 오후 1시 넘어서 가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다. 제일 안쪽 테이블석에서 한 장▼

 

평일 점심만 되는 메뉴가 있어서 초밥세트A를 시켰다▼

 

다른 메뉴도 먹었는데 찍은 사진은 이거밖에 없다.

내가 시킨 초밥세트A 25,000원▼

우동은 초밥이랑 같이 먹거나 나중에 먹거나 선택할 수 있다. 나는 같이 먹는 걸로 선택▼

 

여전히 맛있는데? 인터넷에서 예전이랑 달라졌다느니 하는 말들이 있어서 조금 걱정했지만, 역시 판단은 직접 먹어보고 해야 하는 법.

 

메뉴판을 참고로 찍었다▼

여기 가격이 역시 내가 자주 갔던 갓텐스시와 비슷한 수준인데 이 가격이면 나는 여기 갈 듯. 물론 거리상으로 가기 편해야겠지만.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맛과 서비스면 나는 충분히 만족한다.

주차는 해당건물에 하면 되고 2시간 해준다.

주소: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93 현대41타워 1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