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먹는 것

헤드(HEAD) 베어풋 체중감량 이벤트 도전

반응형

코오롱 브랜드 중 하나인 헤드(HEAD)에서 이벤트를 하나 하고 있다. 8/23~9/22 사이에 헤드 신발 중 베어풋(BAREFOOT) 구입하면서 체중 측정하고 9/25~29에 다시 측정해서 3kg이상 체중감량하면 신발 구입비를 전액환불해주는 이벤트다.(상세내용은 링크참조) -> http://www.getmeifyourun.co.kr/
마침 뱃살 때문에 운동하려던 참이어서 강제성을 부여하기에 좋겠구나 싶어 제일 비싸면서 마음에 드는 놈으로 하나 사면서 이벤트 신청했다. 내가 산 건 이 놈(끈은 형광색, 검정색 2개 주더라) -> http://www.headsports.co.kr/shop/item/itemDetail.jsp?item_id=KFRX38651YE


헤드 홈페이지에서 정가 149,000원인데 광화문에 있는 무교직영점에서 샀는데 5% 할인해줬다. 이벤트 신청하겠다고 하니까 거기 있는 체중계로 바로 체중잰다. 재기 전에 (속임수 방지를 위한)소지품 검사 따위는 안 하더라. 그냥 신발만 벗고 올라서면 된다. 성공시에 환불은 카드 전표 취소로 해준다고 했다.

내 키가 175에 평소 체중이 63~64로 약간 마른 표준체중이라 한달만에 3kg 빼기가 쉽지는 않을 테지만 그래도 한 번 도전하고 싶다. 나이가 30 초반에서 중반으로 넘어가는 중이라 체중만 보면 문제가 없어 보이지만 체형을 보면 배가 나오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이다.(지금도 밥 먹고 나면 배가 엄청 나와서 슬림한 셔츠를 잘 못 입겠다.) 내가 엄청 먹지만 살 잘 안 찌는 타입이어서 20대 때는 정말 아무 걱정없이 마음껏 먹어도 배는 안 나왔는데, 역시 나이 먹으니 어쩔 수 없더라. 사실 3월에도 뱃살빼기 도전했다가 실패했었다.(그때도 블로그 글 남겼었지… 에궁 쪽팔려라;;;) 이번에야말로 20대 몸매 회복하자!
가기 전에 집에서 속옷만 입고 밥 먹고 재보니 63.5였지만 매장에서는 옷 입고 지갑 및 핸드폰도 주머니에 있어서 그런지 딱 64 나오더라. 그러니 내 이벤트 최초 몸무게는 64이고, 이걸 9/29까지 61이하로 만들면 성공인거다. 개인적으로는 좀 무리해서 60 미만을 목표로 잡고 있다.(참고로 군대 전역 이후로 62 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었다.) 일단 일요일까지만 최후의 만찬을 즐기고 다음주 월요일부터 바로 운동 및 식사량 줄이기에 들어갈 생각이다.(최대 고비는 추석;;;)

한달 뒤에 성공하든 못하든 경과 및 결과를 블로그에 공개하겠다.